안전한 인터넷 검색 및 접속 차단 방지 매뉴얼

Women on Web의 웹사이트는 임신 중단시술에 대한 접근이 제한적이거나 불법인 지역에서 종종 검열되고 있습니다.

현재 본 단체의 웹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하시다면 향후 본 단체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웹사이트가 검열되어 사이트 검색 및 접속이 차단되는 것을 대비하여 본 단체를 즐겨찾기에 저장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본 단체의 웹사이트가 검열되어 당사 서비스 접근이 어려울 경우 언제든지 info@womeonweb.org 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여기에서 안전 임신 중단 상담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 = org.womenonwaves.app &

https://itunes.apple.com/us/app/safe-abortion/id983610139?mt=8

다음은 안전한 인터넷검색을 실천하고 낮은 검열을 우회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과 요령임으로,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안전한 인터넷 검색 :

Chrome, Brave 또는 Firefox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캐시 및 검색 기록을 지우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한 인터넷 검색을 위하여 HTTPS Everywhere 및 Privacy Badger와 같은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AdBlocker 또는 uBlock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웹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삭제 및 차단하는 방법으로 웹 기록 추적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쿠키 삭제 및 차단은 귀하를 보호하거나 검열된 웹 사이트를 우회하지는 않지만 귀하의 온라인 존재를 최소화하여 온라인 활동을 추적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인터넷 연결 변경을 통한 차단 사이트에 접속 :

 다른 사람의 기기로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거나 Wi-Fi를 변경해보세요. 웹사이트는 선택된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ISP)를 통해서만 차단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익명 인터넷 브라우징 :

 ToR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익명으로 인터넷을 검색하고 차단된 웹 사이트에 액세스합니다.

https://www.torproject.org/download/에서 여러 언어로 다양한 장치용 TOR 브라우저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or Project의 공식 웹 사이트와 미러도 차단되었을 경우 gettor@torproject.org로 이메일을 보내면 GetTor 로봇이 Tor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를 메일로 제공합니다.

ToR Browser를 통해 안전한 인터넷 검색 및 검열 우회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기반 검열 방지 :

VPN(가상사설망)을 다운로드하여 인터넷 연결을 보호하고 IP 주소를 변경하여 본 단체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VPN은 귀하와 인터넷 사이에 터널을 구축하여 귀하의 인터넷 검색 활동, 신원 및 위치를 숨기는 효과적인 인터넷 검색 및 검열 방지 도구입니다. 대부분의 VPN 서비스는 며칠 혹은 몇간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높은 수준의 암호화를 위해 MullVad (5EUR/월, 무료 평가판 없음) 또는 ProtonVPN (3 개국 서버 서비스는 무료, 50 개국 서버 서비스는4EUR/월)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OONI Probe 앱을 다운로드하여 검열에 맞서고 본단체의 웹사이트가 귀하의 국가에서 검열되는지 테스트하도록 도와주세요.

https://www.dw.com/en/ooni-an-app-for-detecting-internet-censorship/a-53224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