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12주이상)임신도 약으로 낙태할 수 있나요?

중기 임신 중단

임신 초기(임신12주까지) 후의 임신을 중기 임신이라고 합니다.

중기임신을 약으로 낙태할 경우, 합병증의 위험이 높아짐으로 중기임신에는 임신중지약 복약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위민온웹에서는 임신 10주 미만의 여성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임신 22주 이상의 낙태수술은 영국과 네덜란드에서 가능합니다. 만약 한국이 아닌 외국에 거주 중이시라면, 동 링크에서 국가별 임신 중지 합법 여부 및 임신 중지 가능 시설에 대해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국가별 중기 임신 중단이 가능한 시설 및 해당 국가의 임신중단 병원, 운영시간, 주소, 전화번호등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임신 24주 까지
– BPAS
– Marie Stopes
https://www.womenonwaves.org/en/map/organizations 링크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참조하세요.

네덜란드, 임신 22주 까지
– het Vrelinghuis
– Beahuis & Bloemenhovekliniek

미국
미국에는 임신 20주 이상의 여성을 위한 낙태를 제공하는 여러 중기 임신 중단 클리닉이 있습니다.
낙태의 비용은 임신기간과 쓰여지는 마취의 종류에 따라서US $ 1,500에서 부터$ 10,000까지 각기 다릅니다. 23주 이상의 낙태의 비용은 더욱 많이 증가합니다.
클리닉에 전화로 문의 할 시에는 빠른 예약 가능 여부와 정확한 비용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번째 임신주기(22-24주)의 낙태가 가능한 미국 클리닉에 대하여 알고싶으시다면 본 단체에 이메일(info@womenonweb.org)를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귀하가 10주 이하의 임신이며, 임신중지약으로 안전한 낙태 하길 희망하시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