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임신중단 서비스 Women on Web 새로운 전무이사 선임

원본: Women on Web (원본을 영문으로 읽고 싶으시다면 클릭하세요)

번역: Women on Web,  Abortionpill.kr

캐나다에 기반을 둔 국제 원격 의약품 임신중단 서비스인 우먼온웹은 베니 (Venny Ala-Siurua)를 새로운 전무이사로 임명했습니다. 베니는 전무이사 선임 전 단체에서 조직에서 운영 관리자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레베카(Rebecca Gomperts) 박사는 성공적인 지난 15년 후,  전무이사직에서 물러나 연구이사로서 조직의 혁신적인 연구 노력을 계속 이끌 것입니다.

리차드 (Richard Owens) 우먼온웹 이사회장: 

“레베카와 같이 강력하고 카리스마있는 리더와 함께 일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은 큰 특권이자 기회였습니다. 창의성과 헌신에서 그녀를 능가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저는 재단에 대한 그녀의 헌신이 여전히 줄어들지 않았음을 알고 있으며, 이제 우리의 멋진 새 전무 이사 인 베니의 지도력으로,  레베카는 앞으로의 15 년 이상을 구상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있을 것입니다.” 

베니 우먼온웹 전무이사는 비영리 관리 및 변화에 대한 국제적 경험을 바탕으로 보건 및 사회 보호 프로젝트에서 10 년 넘게 리더십을 발휘했습니다.

우먼온웹은 코로나19 판데믹 후의 재생산 권리에있어 자가 관리 의료 임신 중단에 대한 선택권 및 접근성에 알맞는 임신한 사람들의 권리, 필요, 자율성에 대한 접근성을 지원하기 위해 단체의 역할을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베니의 리더십 하에 디지털 권리는 조직의 성장과 진화의 일환으로 업무에서 괄목할만한 공간을 개척 할 것입니다.

베니 (Venny Ala-Siurua) 우먼온웹 전무이사:

“우리는 자가관리 임신중단이 현대의 포괄적인 의료 서비스에 포함되는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자가관리 임신중단은 다른 임신 중단 방법이 소진된 가운데의 최후의 수단 혹은 위기상황에서만 사용되는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됩니다.”

본 단체 웹 사이트에서 베니 우먼온웹 전무이사와의 전체 인터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금번 신규 전무이사 선임 발표는 지난 성과를 되돌아보고 흥미로운 새로운 방향에 초점을 맞춘 15주년 기념 캠페인과 동 시기에 발표됐습니다. 향후 우먼온웹의 발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6 월에 발행 될 뉴스레터에 가입하십시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LinkedIn에서 팔로우하세요.